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예 고민시, 미니드라마 <멜로홀릭> 캐스팅
 
이서현 기자   기사입력  2017/06/15 [11:57]

 

신예 고민시가 미니드라마 <멜로홀릭>에 캐스팅 됐다. 오늘(15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예 고민시가 미니드라마 <멜로홀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미니드라마 <멜로홀릭>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타인의 생각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남자와 이중인격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미스터리 코미디물로 tvN <연애 말고 결혼>, <또 오해영>, <내성적인 보스>의 송현욱 PD가 연출을 맡고, 유노윤호, 경수진이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고민시는 극중 ‘한예리’(경수진 분)의 유일한 친구 ‘주여진’으로 분해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예 고민시는 자신이 직접 연출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평행소설>을 통해 2016년 제 4회 SNS 3분 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재능을 자랑한 것은 물론, 웹드라마 <72초 TV 시즌3>의 ‘기억녀’ 역으로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지난해 천둥의 <Sign>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 모은 바 있는 고민시는 최근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에서 ‘선경’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신예 고민시가 출연하는 미니드라마 <멜로홀릭>은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6/15 [11:57]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