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 투유', 라메르 뷰티 화보 깜짝 공개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7/06/27 [13:40]

'에스 투유', 라메르 뷰티 화보 깜짝 공개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7/06/27 [13:40]

신인 걸그룹 S2U가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뷰티 화보 라메르 뷰티 화보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스 투유는 최근 또마 베베 스튜디오에서 이한종 작가(부장)와 손잡고 재기 발랄한 콘셉트와 소녀다운 콘셉트의 화보 촬영 진행했다.

 

 

 


화보집을 담당한 라메르 뷰티 정정란 원장에 따르면 '이 그룹의 리더 미유는 깜찍함과 귀여움이 포인트이며 서브보컬 수정은 평범함에서 오는 편안함과 당돌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팀의 막내 세은은 막내지만 옆에 있으면 든든한 세련됨을 부각하였다'고 설명했다.

 

에스 투유 멤버들은 각자의 이미지에 맞는 메이크업으로 대세 걸그룹 여자 친구 부러울 것 없을 만큼 완벽한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통통 튀는 소녀감성의 이미지를 마음껏 담아냈다. 공개한 A컷, B컷 중 B컷에는 세 멤버가 복고스러운 선글라스로 포 패션의 포인트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A컷은 마침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표정과 헤어스타일로 신비하면서도 만화 속에서 나올 것 같은 느낌의 소녀적인 느낌을 연출해 촬영 당시 가장 많은 스토트 라이트를 받았던 A컷이라는 후문이 대단했다.

 

또한 느낌 있는 화보를 선보이기 위해 에스 투유는 부천 화이트 비니에서 각자 어울리는 개성을 나타내는 의상을 멤버들이 직접 선택해 뛰어난 패션감각까지 입증시켰다는 것이다.

 

한편 에스 투유는 프로듀서 JPD(전경훈)의 곡 '잠 이 안와' 로 화려하게 데뷔하면서 현재 대세 걸그룹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 26일 제주도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까지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어 라메르 뷰티는 스타와 손잡고 트레디하면서 유행스러운 메이크업과 헤어를 소개하는 화보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