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오토살롱 DUB R 코리아 부스의 김미진
 
이호진 기자   기사입력  2017/07/16 [08:00]

 

서울오토살롱 DUB R 코리아 부스의 나노퓨전 더블에이알은 강한 내구성 선명한 투명도, 벌레, 화학약품, 산성비로 인한 착색방지, 뛰어난 방오성 우수한 발수력 1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다.

 

 

 

그리고 7년간의 테스트를 계속함으로써 특허 기술을 보유하였고, 이는 법적으로 보호받는 독점 기술로 밝혀졌다.

 

 

 

그 곳에 아름다운 레이싱모델 김미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깜직하고 샤랄라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계속적으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현재 김미진은 TA,ME106 에서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며 오는 CJ슈퍼레이스에 4라운드에 참가한다.

 

한편 2003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15회째를 맞은 서울오토살롱은 국내 자동차 튜닝관련 제조/수입사, 유통종사자 및 소비자가 함께해온 비즈니스의 장으로 국토교통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하며 (사)한국자동차튜닝협회(KATMO),한국자동차튜닝산업협회(KATIA), ㈜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공동 주관, 비투어타이어코리아㈜ 핸즈코퍼레이션㈜, 소낙스코리아, ㈜틴트어카코리아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자동차 튜닝·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인 서울오토살롱은 삼성동 COEX에서 7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4일간 열렸다.

 

 

[모르니까타임즈] 공유기사 입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7/16 [08:00]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주간베스트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