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초통령’ 두두언니 하지혜, 비디오스타도 출연
 
강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8/12 [00:05]

[신문고뉴스] 강종호 기자 = MBC 어린이 프로그램인 <똑똑 키즈스쿨(구 뽀뽀뽀)> 진행자로 ‘초통령’ 또는 ‘두두언니’로 불리면서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방송인 하지혜(피엠씨패밀리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점점 활동영역을 넓히며 대중들에게 자신을 각인 시키고 있다.

 

▲ 방송인 하지혜, 어린이들에게 '초통령' 또는 '두두언니'로 불린다. 피엠씨패밀리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지혜는 현재 맡고 있는 어린이 프로그램 외에 골든디스크 레드카핏 사회자로 할동하거나 여러 공개방송에 발탁되어 출연하더니 이제 박경림 이수영 정정아 박슬기 등 입담 좋은 연예인들과 함께 말 그대로 본격 사이다 토크쇼라고 불리는 <비디오스타>에도 출연, 프로그램을 녹화한 것이다

    

지난 7월 13일 녹화가 이뤄진 이 프로그램은 ‘목소리 특집 보이스 오브 코리아’ 주제로 진행되었는데, 이날 본격 토크쇼 출연으로 들뜬 하지혜는 평소 박경림을 롤모델로 생각하며 제2의 박경림을 꿈꾼다고 강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던 터라 녹화 내내 많은 이들로부터 기대를 받았다

 

▲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하지혜양    

 

이날 장시간 진행된 녹화에서 하지혜는 이들 출연진들과 MC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씨까지 합세, 웃기도 울기도 하며 진솔함을 내보였다.

    

특히 이 같은 프로그램 출연이 그리 많지 않은 하지혜는 입담이 좋기로 소문난 박경림 이수영 정정아 박슬기 등과 녹화시간 내내 1초도 쉼이 없이 말을 이어갔다. 그리고 그러는 중에서도 이들은 어떤 방송에서도 하지 않았던 속내를 비추기도 해 진솔하다는 평을 들을 수 있는 토크쇼로 만들어 갔다.

 

▲ 초통령 하지혜가 똑똑 키즈스쿨 진행자로 어린이들과 베드민턴을 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는 현재도 MBC 똑똑키즈스쿨(구 뽀뽀뽀)을 진행하고 있으며, MBC 농촌홍보 프로그램인 <고향이좋다>와 <생방송 오늘 저녁> 등에도 출연하면서 아산시 교육청 문화홍보대사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므로 벌써 상당한 관록이 붙은 모양새다.

    

한편 이날 녹화된 비디오스타는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에서 오는 8월15일 오후 8시 30분부터 방송되는데 하지혜양은 자신의 SNS 등에 방송시청 홍보를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

 

▲ 하지혜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비디오스타 출연 사진을 올리면서 홍보하는 모습...하지혜 페이스북 캡쳐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8/12 [00:05]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