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올리버스’, 공진단 및 총명탕 응원 활발

김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7/08/29 [16:14]

‘bbq 올리버스’, 공진단 및 총명탕 응원 활발

김성호 기자 | 입력 : 2017/08/29 [16:14]

bbq 올리버스가 ‘2018 롤(LoL) 챔피언스 코리아’스프링 진출팀을 결정짓는 승강전에 진출한다.

 

 

 

 

이에 bbq 올리버스의 메인 스폰서인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bbq 올리버스의 사기 진작과 응원을 위해 29일(화) 총명탕과 공진단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BBQ는 감독 및 코치에게는 원기 회복과 체력보충에 좋은 공진단을 지원했고, 선수단에게는 머리를 맑게 해주고 집중력을 높여주는 총명탕을 지원해 승강전 대비 훈련으로 인해 밤낮 없이 바쁜 비비큐 올리버스팀을 격려했다.

 

2018 롤(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승강전은 국내 최상위 프로 리그인 LCK와 세미프로 리그인‘LoL 챌린저스 코리아’를 잇는 관문으로 오는 9월 12일(화)을 시작으로 14일(목)과 16일(토) 총 3일간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이번 승강전에서는 LCK 서머 스플릿 정규 시즌에서 9, 10위를 차지한 ‘bbq 올리버스’와 ‘에버8 위너스’, LoL 챌린저스 코리아에서 1, 2위를 차지한 ‘CJ 엔투스’와 ‘콩두 몬스터’가 참여해 2장의 LCK 진출권을 놓고 승부를 펼칠 예정으로 LoL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BBQ는 지난 1월 bbq 올리버스와의 공식 후원을 체결했으며, 이번 총명탕과 공진단 지원 뿐만 아니라 격려금 지원, 비비큐 치킨지원, 서포터즈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