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국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北, 수소탄시험 완전 성공 축하 군민대회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7/09/09 [18:25]

 

▲ 7일, 평안남도, 평안북도, 강원도, 황해도, 함경남도, 함경북도에서 대륙간탄도로케트 장착 수소탄시험 완전성공을 축하하는 군민대회가 열렸다. [사진출처-인터넷]     ©

 

 

북의 각 지역에서 대륙간탄도로케트 장착용 수소탄시험 완전 성공을 축하하는 군민경축대회가 열렸다.

 

인터넷에 소개된 자료에 따르면 평안남북, 평안북도, 황해도, 강원도, 함경북도, 함경남도 등에서 7일 군민경축대회가 열렸다고 한다.

 

각 대회장에는 김일성주석과 김정일국방위원장이 초상화가 한 가운데 놓여 있었으며 각종의 선전구호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군민경축대회의 분위기는 북의 강대성과 불가항력적 힘을 만방에 떨치고, 주체혁명위업의 승리적 전진과 천만년 미래를 담보해 준 조선노동당에게 최대의 영광병진의 기치를 더 높이 추켜들고 반미대결전과 사회주의강국 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겨 나갈 혁명적 열의에 충만된 인민군 군인들과 각 계층 근로자들이 차넘쳤다고 한다.

 

군민경축대회에는 지방당, 정권기관, 근로단체, 공장, 기업소, 농장, 대학 등의 일꾼들과 조선인민군, 조선인민내무군 장병들, 각계층 근로자들, 청년학생들이 참가하였다고 인터넷 소식은 전했다.

 

한편, 북은 지난 3일 대륙칸탄도미사일에 장착할 수 있는 수소탄 시험의 완전성공하였음을 보도했고, 6일에는 평양에서 경축대회가 열렸다.

 

▲ 7일 북에서 진행된 대륙간탄도로케트 장착용 수소탄시험 완전성공 축하 군민대회 [사진출처-인터넷]     

 

▲ 7일 열린 대륙간탄도로케트 장착용 수소탄시험 완전성공을 축하하는 군민대회 [사진출처-인터넷]     

 

 

[자주시보] 공유기사 입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9/09 [18:25]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