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시연, 시크한 분위기 깡패 비주얼 실화?
 
이서현 기자   기사입력  2017/09/17 [06:06]

 주얼리 브랜드 ‘엠주’의 메인 모델이자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박시연의 F/W 컬렉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 MZUU    

 

 

제주도에서 진행된 이번 엠주 F/W 컬렉션 화보는 석양과 넓은 초원 등을 배경으로 촬영해 기존에 엠주와 박시연이 오랫동안 선보여왔던 화보들과는 또 다른 느낌을 완벽히 연출해냈다.

 

또한 골드톤의 실크원피스와 트렌치 코트, 플로럴 드레스와 가죽 자켓 등을 매치해 이번 FW 컬렉션의 컨셉을 완벽하게 담아낸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사진출처 / MZUU    

 

 

이번에 공개된 엠주의 2017 F/W 컬렉션 드리머 앤 러버(Dreamer and Lover)는 1970년대의 보헤미안 무드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일상을 벗어나 자유를 꿈꾸는 여정을 담은 이번 컬렉션에서는 강인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로맨틱하게 그려냈다.

 

 

▲ 사진출처 / MZUU    

 

 

한편 박시연은 컬렉션이 오픈되기 전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신상품을 착용한 셀카를 선보이며, 엠주 FW 컬렉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사진출처 / MZUU    

 

 

실제로 박시연이 인스타그램 속에서 착용한 귀걸이는 많은 고객들의 요청이 끊이질 않아 정식 오픈일보다 보름 정도 앞서 선주문으로 판매가 진행되어 현재까지 수차례 리오더까지 진행 중이라고.

 

 

▲ 사진출처 / MZUU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9/17 [06:06]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