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한채아, 소장욕구 자극하는 ‘우아함’
 
이서현 기자   기사입력  2017/09/19 [09:46]

배우 한채아가 모델로 발탁된 국내 유일의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 (ROSA.K)의 2017 FW컬렉션과 W Korea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 사진출처 / W Korea    

 

 

공개된 화보 속 한채아는 트렌디한 의상들과 핸드백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가을의 깊은 멋을 선사했다. 이어 그윽한 눈빛과 함께 그림 같은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완벽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한채아는 모던하면서도 키치한 디자인의 핸드백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여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 또한 화보 콘셉트에 대해서 스태프들과 함께 진지하게 상의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 사진출처 / W Korea    

 

 

로사케이(ROSA.K)의 2017 F/W 컬렉션 ‘My Melody’는 섬세한 아름다움과 나만의 멜로디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레이디로사를 형상화하며 특유의 우아함을 선사했다. 한채아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로사케이의 F/W 화보는 오는 20일 <W Korea>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출처 / W Korea    

 

 

한편 한채아는 다양한 화보와 광고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JTBC 예능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프라하 편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9/19 [09:46]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