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고민시, 영화-드라마 이어 화장품 접수!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7/09/22 [10:44]

신예 고민시, 영화-드라마 이어 화장품 접수!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7/09/22 [10:44]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학교 선배 임성민(송승원 분)을 짝사랑하는 후배 ‘하나’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최근 마몽드와의 콜라보로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의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고민시와 콜라보를 진행한 마몽드 관계자는 “고민시의 맑은 피부와 건강하면서도 신선한 이미지가 우리 제품과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판단해 함께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고민시는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200% 발휘하며 성공적으로 홍보 영상 촬영을 마쳤다. 또한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현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신예 고민시가 영화와 드라마에서의 활약을 예고한 것은 물론, 무결점 피부로 화장품 브랜드와의 콜라보에도 참여하며 신인답지 않은 행보를 선보여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고민시는 지난 7월 종영한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선경’ 역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것은 물론, 현재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노윤호와 경수진이 주연을 맡은 미니드라마 <멜로홀릭>에서 주요 인물 ‘여진’ 역으로 캐스팅된 바 있다.

 

고민시는 현재 <청춘시대2>를 촬영 중이며, 추후 여러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