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보이스, '노래하는 말괄량이-좋아요'

이준석 | 기사입력 2017/09/29 [09:23]

달달한 보이스, '노래하는 말괄량이-좋아요'

이준석 | 입력 : 2017/09/29 [09:23]

 

▲ 가수 '노래하는 말괄량이' 화보 / KD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준석

 


[신문고뉴스] 이준석 기자 = '노래하는 말괄량이(권애진, 리쥐)'가 2017년 9월 27일 제5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내일의 스타상 수상 소식과 함께 sbs 인기가요 출연을 공지했다.

 

오로지 음악으로 승부하며 자신을 표현하던 보컬리스트 '리쥐'와 SBS '신의 목소리'가 발굴한 보석 같은 목소리 '권애진'으로 구성된 새로운 보컬 듀오 '노래하는 말괄량이'(이하 노괄이)가 내일의 스타상  수상 소식과 함께 방송 출연 소식을 전해왔다.

 

'노래하는 말괄량이'는 "첫 데뷔곡 '좋아요'로 20살 감성이 느낄 수 있는 풋풋한 사랑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말했다.

 

▲ 2017년 제5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 KD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준석


소속사 프로모션 팀은 "신곡 '좋아요'의 구성은 어쿠스틱 기타와 밴드 사운드를 바탕으로 다른 가수가 흉내 낼 수 없는 음색을 가미, '노래하는 말괄량이'의 특유의 목소리로 곡의 전체적 분위기를 리드하는 곡을 완성을 했다."고 전했다.

 

또한 신곡 '좋아요' 뮤직비디오에는 '또 오해영'의 '서현진', '초인 가족'의 '박희본'과 함께 걸그룹 '밀크' 출신의 '김보미'가 출연, 빼어난 외모를 보여주었으며 처음 시작하는 사랑의 감정 담아 아름다운 뮤비를 완성시켰다.

 

'노괄이(노래하는 말괄량이)'는 이미 '또다시 봄','상처'등의 노래로 MBC 쇼챔피언, Arirang 심플리 케이팝, WBS 밴드 피플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였으며 '노괄이'로 데뷔하기 이전에도 2년여간 각종 무대와 수많은 공연을 함께하며 찰떡같은 호흡을 과시하였다.

 

특히 '권애진'은 2017년 7월 5일부터 방영한 JTBC 예능 프로그램 '말괄량이 길들이기 2'에서 f(x) 루나의 '여자 후배 여신 만들기 프로젝트'에 발탁, 지코와 루나가 함께한 노래 '사랑이었다'를 무반주 라이브로 불러 루나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루나의 지도하에 다이어트 및 체계적인 이미지 메이킹으로 69kg 에서 49kg로 감량,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신인가수 '노래하는 말괄량이'는 "지난 9월 5일 정오 12시 오감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한 신곡 '좋아요' 음원을 발표전 모모랜드 멤버 MC 낸시가 진행하는 아리랑 TV 'Pops in Seoul(팝스 인 서울)'에 9월 1일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에 이어 10월 8일 sbs 인기가요 생방송으로 노괄이의 '좋아요'를 선보일 계획이고, 이후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은 물론 공연 무대를 활용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음악 관계자는 "이번 10월 8일 '노래하는 말괄량이'가 출연하는 SBS 인기가요는 '엑소, 여자친구, 방탄소년단'을 필두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라고 언급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SBS, 인기가요, 노래하는말괄량이, SBS인기가요, 엑소, 여자친구, 방탄소년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