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찰문화포럼 연합회, '무궁화' 창간호 기념식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17/11/14 [04:13]

 

[신문고뉴스] 김승호 본부장 = 경찰문화포럼연합회의 ‘무궁화’출판기념식 및 연합회 잔치가 11일 오후 3시 행주산성 엔게디에서 열렸다.

 

영등포ㆍ부천ㆍ인천ㆍ광화문ㆍ천보문화포럼은 무궁화포럼의 명예회장 남병근 경기북부경찰청 차장이 노력에 의해 탄생한 옥동자다. 남병근 차장은 문인의 감성을 접목해 더 나은 경찰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일구어온 경찰문화 포럼이다. 100일간의 노력 끝에 창간호 무궁화를 발간케 된 것이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이성근 화백은 특강을 통하여 “아름다움을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며 사랑의 하모니로 이루자”고 말했다.

 

한국문인협회 김승호 회장은 축사를 통해 “문학이라는 텃밭에 인성의 씨앗을 심어주는 경찰문화포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기념식은 서금희 시인의 ‘목마와 숙녀’ 시낭송과 문인들의 장기자랑으로 이어지면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전국 최우수상 수상 경력이 있는 박병무 시인의 시낭송은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최일화 자문위원은 이번 행사를 축하한다며 메들리 가요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기념식을 치르는 잔치 현장에는 맛 있는 음식 또한 빠지지 않았다. 한내문학에서 현지에서 공수한 자연산 회와 해삼 내장등으로 테이블이 풍성했기 때문이다. 전국 각지에서 많은 문화 예술인들의 발길도 이어졌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기념식은 시민사회단체의 좌장이기도 한 고종욱 총재, 김길연 총재, 경찰문학회 수석부 회장 이태기, 동두천 예총 회장 김관목, 신흥중 고등학교장 이인규, 청룡재단 이사장 원동연, 한강문학 회장 권녕하 부부 이성근 화백ㆍ한국문인협회 의정부지부 회장 손순자ㆍ인천유나이티드FC 대표이사 강인덕ㆍ이희국 교수ㆍ이희숙 시인ㆍ장만순 시인ㆍ한국다선문인협회 회장 김승호, 자문위원단 이강철 이서윤 민영욱 숙명대교수ㆍ 김두영 회장ㆍ이담문학 회장 김경식ㆍ한미동맹친선협회 경기도위원장 이해연ㆍ김호상 시인ㆍ고양경찰서 경무과장 서금희 시인ㆍ한국연극배우협회 이사장 최일화ㆍ 한국문학 신문 심명구 기자ㆍ이화합창단 단장 신수희 부단장 박지수ㆍ감사 김정숙등 기관및 단체장 150 여 명이 참석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1/14 [04:13]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