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이연희, 화보 같은 파리 여행기 영상
 
이서현 기자   기사입력  2017/12/06 [06:56]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에서 윤소소 역으로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인 배우 이연희의 파리 여행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프랑스 홍보대사로 임명된 이연희가 프랑스 관광청(Atout France) 및 파리 일드프랑스 관광청(CRT)과 함께 파리 홍보 영상을 촬영한 것.

 

‘연희의 파리 사용법’이라는 주제로 촬영된 이번 영상 속에서 이연희는 파리장식미술관, 파리 13구 그래피티 거리, 생 마르탱 운하 등 파리 곳곳을 다니며 완벽한 파리지엔느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연희의 파리 사용법’은 문화체험, 푸드트립, 포토스팟, 총 세 가지 테마로 파리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4일에 공개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한 달간 총 4차례에 걸쳐 프랑스 관광청 페이스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프랑스 관광청 측은 “이연희의 청초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잘 나타나는 이번 영상들은 기존 대중에게 잘 알려진 파리의 모습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파리의 다양한 숨은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영상 공개와 더불어 진행될 다양한 페이스북 이벤트는 네티즌들이 영상을 감상한 후 새로운 파리의 면모를 즐기고, 자신만의 파리 사용법을 소개 및 공유하는 방식으로 12월 29일까지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파리 현지 스냅 촬영권, 파리 뮤지엄 패스(Paris Museum Pass), 세인트 제임스(Saint James) 의류, 브리오슈 도레(Brioche Doree) 디저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연희의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 공식 위촉식은 12월 13일 프랑스 대사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06 [06:56]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 스포츠 연예 스포츠
서현 공항패션 “우아하고 청순하고...”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