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생교육학습관, 초등 및 중학교 모집·선정 후 운영

김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2/13 [10:16]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초등 및 중학교 모집·선정 후 운영

김성호 기자 | 입력 : 2018/02/13 [10:16]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권우섭)은 3월부터 11월까지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 찾아가는 학교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찾아가는 학교평생교육 프로그램’은 학교 현장과 소통하는 학교평생교육을 위해 추진하며, 학사일정 및 학교 급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2월(초․중학교) 신청학교를 모집·선정하여 운영한다. 고3 학생을 대상으로 한 ‘수능 다함께 프로그램’은 하반기에 안내할 계획이다.

 

‘찾아가는 즐거운 학교’는 초등학생들의 잠재력을 키우고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평생학습 지원 프로그램으로 15개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다문화 중점학교 및 사회배려계층 학생이 많은 학교를 우선 지원할 예정이다.

 

‘중학생 학생성장 프로그램’은 자유학년제와 연계한 미래 역량 준비 프로그램으로 동아리와 학급, 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SW교육, 미래사회 기술과 직업, 진로탐색, 자아성장 등 영역별 전문강사가 42개교를 찾아간다.

 

학부모 대상 ‘The 좋은 부모 되기 프로젝트’는 초․중등 자녀를 둔 경기도 내 학부모를 위해 자녀와 공감하는 좋은 부모 되기를 주제로 부모·사랑법, 엄마의 행복 찾기, 함께 성장하기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50개교를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학교별 참가신청은 2월 12일부터 23일까지 학교로 안내한 공문에 의거하여 업무관리시스템으로 신청 가능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