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해외로 뻗어 나간다!

이준석 | 기사입력 2018/04/14 [15:21]

신인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해외로 뻗어 나간다!

이준석 | 입력 : 2018/04/14 [15:21]

▲ 4월 10일 오후 KT광화문사옥 내 KT스퀘어 드림홀에서 진행한 멋진녀석들 쇼케이스 사진 /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준석

 


[신문고뉴스] 이준석 기자 = KT(회장 황창규)는 ‘제이더블유투비(대표이사 고광원, 이하 JW2B)’와 한류 콘텐츠 유통 사업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JW2B는 일본에서 한국 가수의 공연을 기획하고 해당 아티스트의 캐릭터 상품 제작/판매하는 콘텐츠 전문회사로 지난해부터 ‘케이팝(K-POP)’ 등 한국의 대중문화 열풍이 일본에서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양사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해 8월 데뷔한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재성) 소속 9인조 보이그룹 ‘멋진녀석들(Great Guys)’의 일본 진출을 지원한다. JW2B는 일본에서 진행되는 멋진녀석들의 공연과 캐릭터 상품을 제작/판매하고 KT는 이를 지원하는 방식이다.

 

▲ 4월 7일 'GANDA' 발매 '멋진녀석들' / 제공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 이준석

 


멋진녀석들은 노래, 춤 실력은 물론 평균 신장 185cm의 외모가 뒷받침해주는 신인 9인조 보이그룹이다. 멋진녀석들은 지난 7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간다(GANDA)’를 발표했으며, 10일에는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리는 쇼케이스 행사를 광화문 KT스퀘어 드림홀에서 진행했다.

 

KT 콘텐츠플랫폼사업담당 전대진 상무는 “KT는 최근 이종 콘텐츠 제휴 콘텐츠 사업을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KT는 지속적인 제휴 콘텐츠 사업뿐만 아니라 케이팝 아티스트의 해외 진출 성공 사례도 만들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멋진녀석들,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케이티드림홀, 쇼케이스, 신인, 보이그룹, 제이저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