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멋진녀석들' "팬들과 소통 하고파" V앱 개설!-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은 음악 프로그램 외에도 M5뮤직페스티벌, 착한콘서트 등 많은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
또한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은 4월 16일 '심플리 케이팝' 녹화, 17일 '더 쇼' 생방송 출연 등으로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한층 더 활동에 가속도를 붙일 계획이다.
'멋진녀석들'이 출연, 케이팝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수의 해외 팬들이 녹화 현장을 방문하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Simply K-Pop)은 월요일 오전 서초구에서 녹화, 금요일 1시 아리랑TV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그리고 영 트렌드를 리드하는 글로벌 뮤직채널 MUSIC&MORE, SBS MTV의 '더쇼(THE SHOW)'는 매주 화요일 6시 30분 상암 SBS프리즘타워에서 생방으로 진행이 된다.
소속사인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는 "4월 20일 정도 V앱을 활용 온라인으로 지구촌 팬들 방문 계획과 18일 M5뮤직페스티벌, 21일 착한콘서트 녹화를 진행한다."며 발 빠른 프로모션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신문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더쇼, THE_SHOW, 재이_동휘_동인_호령_다운_백결_활찬_한을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