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5 뮤직페스티벌' 참여 걸그룹 '클로리스' 본격적 한국 활동!

이준석 | 기사입력 2018/04/17 [14:02]

'M5 뮤직페스티벌' 참여 걸그룹 '클로리스' 본격적 한국 활동!

이준석 | 입력 : 2018/04/17 [14:02]

▲ 신보 'Friday Night (프라이데이 나잇)'을 준비하는 걸그룹 클로리스 / FAB 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준석


[신문고뉴스] 이준석 기자 = 4월 12일 목요일 아리랑TV '팝스 인 서울'에 출연, 4월 18일 M5뮤직페스티벌에 출연을 계획하는 4인조 걸그룹 클로리스는 다가오는 6월에 싱글 음반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소속사 FA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클로리스'의 의미를 "꽃의 여신이란 뜻으로 사람은 후각이 기억에 가장 오래 남는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클로리스만의 특별한 향기로 오래 기억되고자 아름을 정하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디나, 미진, 선우, 리원' 네 명으로 구성된 FAB엔터테인먼트 소속 '클로리스'는 "이번 싱글 음반에서 걸 크러쉬 스타일의 매력을 맘껏 뽐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6월에 발매가 예상되는 발매되는 이번 음반 'Friday Night (프라이데이 나잇)'은 걸 크러쉬 스타일의 곡으로 프로듀서 '김박사'의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클로리스 특유의 안무가 돋보인다."라고 귀띔을 했다.

 

그리고 클로리스는 "장기 해외 공연 및 해외 음악시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활동을 활발히 계획하고 있으며, 6월에 발매될 앨범 '프라이데이 나잇(작곡. 김박사)'에는 2곡의 음원이 실린다."고 피력했다.

디나님은사랑입니다 18/05/31 [16:15] 수정 삭제  
  메이크스타 대박납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라이데이나잇, 걸그룹, 클로리스, M5, 뮤직, 페스티벌, 아리랑TV, 아리랑티비, 아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