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멋진녀석들’ 아시아 미 어워즈 신인상 수상

박우식 | 기사입력 2018/05/07 [15:35]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아시아 미 어워즈 신인상 수상

박우식 | 입력 : 2018/05/07 [15:35]

[신문고뉴스] 박우식 기자  =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케이모델 어워즈&아시아 미 어워즈(K-Model Awards & Asia 美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멋진녀석들은 지난 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D홀에서 개최된 ‘2018 K-MODEL AWARDS & Asia 美 Awards’에서 패션, 뷰티 관련 아티스트와 한국모델이 선정한 ‘올해의 신인상’에 걸그룹 ‘샤샤’와 함께 선정됐다.

 

멋진녀석들'이 신인상을 수상하는 '케이 모델 어워즈'는 올해 13번째를 맞이하는 '2018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2018 Asia Model Festival)'의 일환으로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한 최고의 한국 모델 및 아시아 뷰티 관련 아티스트 그리고 산업계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데뷔 후 첫 신인상 수상의 영광을 안은 멋진녀석들은 “이렇게 큰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새겨듣고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는 멋진녀석들 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7일 두 번째 음반 'GANDA'발매 후 방송과 공연으로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멋진녀석들'은 5월 11일 압구정 케이홀에서 진행되는 'Greatguys Ganda Grace'팬미팅을 앞두고 있으며 5월 16일부터 일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