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엔젤, 8월 완전체로 컴백

박우식 | 기사입력 2018/05/17 [13:09]

걸그룹 시크엔젤, 8월 완전체로 컴백

박우식 | 입력 : 2018/05/17 [13:09]

[신문고뉴스] 박우식 기자 =걸그룹 시크엔젤의 완전체 컴백을 예고하여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상큼발랄한 걸그룹 ‘시크엔젤’은 지난해 2월 ‘is love’ 앨범으로 가요계에정식데뷔를 하여 걸그룹 등용문에 오르면서 그해 7월경은 여름 시즌송 ‘chic summer’를 발표하며 주목 받아왔다.

시크하면서도 상큼발랄한 안무와 외모를 겸비한 시크엔젤은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휴식기를 가지고 있으며 휴식기간 유닛그룹 2인조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것. 오는 8월 여름을 겨냥한 싱글앨범 발표를 준비하면서 휴식기 동안 유닛그룹 활동을 통해 입지를 다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시크엔젤은 2인조로 구성된 유닛그룹(라은,유희)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타이틀 ‘좋은데이’ 앨범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지난 11일 제29회 동성로축제’에서 폭발적인 호흥을 얻었으며 프로듀서 101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 리온파이브 멤버 ‘태우’가 피처링하면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또한, 시크엔젤의 라은,유희는 배우강은비가 진행중인아프리카TV‘단결아이돌’방송에 출연하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우월한 외모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급격히 인기가 높아지는등 팔방미인 시크엔젤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시크엔젤은 완전체 컴백을 위한 휴식기를 가지면서 여름에 싱글앨범을 발표와 동시 완전체로 8월경부터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 

 

▲     © 박우식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