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시장실’ 운영! 13일 구미시장실이 열린다

오는 13일 새마을알뜰벼룩장터 개장일에 시장실 개방

이강문 영남본부장 | 기사입력 2018/10/11 [17:46]

‘열린 시장실’ 운영! 13일 구미시장실이 열린다

오는 13일 새마을알뜰벼룩장터 개장일에 시장실 개방

이강문 영남본부장 | 입력 : 2018/10/11 [17:46]

▲ 구미시 어린이를 위한 열린 시장실 운영 개방     © 이강문 영남본부장

 

구미시는 오는 13일 토요일 10:00부터 12:00까지 어린이와 시민들에게 시장실을 개방하는 열린 시장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구미시에서 매회 어린이와 시민들 약 1,000여명이 참여하는 새마을 알뜰벼룩장터의 개최를 맞아 집무실 체험과 퍼즐판 맞추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새마을 알뜰벼룩장터와 연계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시민 사랑방도 함께 개방해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소통과 공감, 변화를 이끌어 가는 민선7기를 맞아 처음으로 구미시장이 직접 시장실 개방을 지시하며 구미시장의 업무공간으로 중요한 의사 및 정책 결정의 장으로만 활용되던 집무실을 어린이와 일반 시민들에게 전면 공개된다.

 

시장실 개방을 지시하고 챙겨 온 구미시장은 지속적인 개방과 확대 의지를 밝히며 어린이들도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시정의 주인이며,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우는 동기부여의 장으로 활용되어 시청을 찾는 가족들과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