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곡교육연수원, 경기교육 정책세미나 개최

김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8/12/04 [11:51]

율곡교육연수원, 경기교육 정책세미나 개최

김성호 기자 | 입력 : 2018/12/04 [11:51]

경기도율곡교육연수원(원장 최창의)은 오는 5일 고양킨텍스 제1전시장에서‘정책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6급 핵심인재 양성과정 연수생 40명이 6개월간 연구한 정책보고서의 결과물을 발표하고 공유·토론하는 자리로 연수생 40명을 비롯한 경기도교육청소속 직원과, 교사 등 경기교육가족 38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학생중심 학교공간 재구성 방안’과 ‘중학교 신입생 배정 업무 개선 방안’에 대한 정책연구 결과발표가 진행된 뒤, 90분간 8개의 다른 트랙, 4~5개 주제로 세미나가 펼쳐진다. 8개의 트랙은 ▲ 학교, 지역사회(돌봄과 시설), ▲공간재구조화 및 적정규모학교, ▲ 행정(시스템)개선, ▲ 학생편의증진 및 안전, ▲ 학교시설안전, ▲ 직무능력향상이다. 각 트랙에서 약 40여 개 다양한 주제의 결과물 발표가 진행된다.

 

경기도율곡교육연수원 최창의 원장은 “6개월, 820시간의 연구성과물이 경기 미래교육 발전의 기초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경기혁신교육 3.0 시대를 맞아 교육현안 실천방안 모색에 교육행정직으로서 더욱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