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2018전진대회 열려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8/12/07 [01:09]

법무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2018전진대회 열려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8/12/07 [01:09]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충원 기자 = 서울시 강서구 소재 메이필드호텔 3층 카라연회장에서 5일 2018전진대회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사장 신용도)의 주관으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법무부 관계자와 서울지부장(김영순)서울보호위원연합회(이계환 회장) 고민석 변호사, 서울중앙지검 차장검사등 민관 기관장들도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신용도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회 안정과 법질서 향상과 재범방지의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공단 직원들과 보호위원들께 심심한 격려의 말씀과 감사를 드린다"며 "소중한 사명감으로 좋은 사회를 위해 더 많은 분들이 참여와 동참으로 발전을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날 표창수여식에서는 각 기관및 위원회별 표창이 있었다. 무예위원회의 이상훈 회장이 서울시장 표창을, 사회성향상위원회의 김승호 회장이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 표창을 수여 받았으며, 임병진, 서영복, 동분선 위원이 서울지부장 표창을 받았고,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송경민 부회장(홍지고등학교 교사)은 교화위원으로 위촉되어 신용도 이사장으로 부터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주거멘토위원회 (조경림 회장,이상수 사무국장, 이용희)는 공로를 인정받아 상금 70만원을 받는 기쁨도 가졌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왼쪽부터 이종규 위원, 송경민 위원, 김승호 회장, 신용도 이사장, 동분선 위원, 서영복 위원>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