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2019 우수중소기업에 인증서 및 현판 수여

관내 경쟁력 있는 우수기업 10개 선정… 융자 지원 등 다양한 혜택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9/08/13 [08:15]

고양시, 2019 우수중소기업에 인증서 및 현판 수여

관내 경쟁력 있는 우수기업 10개 선정… 융자 지원 등 다양한 혜택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9/08/13 [08:15]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9일, 2019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된 10개 기업 대표들에게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했다.

 

시는 매년 기술력과 경쟁력이 우수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도가 큰 기업들을 선정해 ‘고양시 우수중소기업’으로 인증하고 있다.

 

올해는 16개 기업들이 신청했고, 서류심사와 현장조사, 기업지원심의위원회를 거쳐 10개 기업(네오메디제약, 닥터웰, 번창하이테크, 베트올, 비티컴퍼스, 아이티에스뱅크, 엔제이, 지에스씨, 클린아이디어, 포유디지탈)이 선정됐다.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면 인증기간 동안 운전자금 융자 신청 시 3%의 이자 지원을 받게 되며, 기업홍보관 우선 입점, 홍보동영상 제작지원사업 보조금 지원 혜택과 기타 시에서 추진하는 기업 지원 전시회 및 프로그램 참여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을 받는다.

 

행사에 참여한 이재준 시장은 인증서와 현판 수여 후 우수중소기업 대표들과 각 기업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날 논의된 기업 애로사항은 공장건축, 수출지원, 전시회 지원금액 증액 등 다양한 내용이었으며, 이에 대해 이재준 시장은 “시에서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