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슈즈브랜드 '섀도우무브(shadowmove)'
“From Girl To Woman” A/W 컬렉션 공개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04:18]

디자이너 슈즈브랜드 '섀도우무브(shadowmove)'
“From Girl To Woman” A/W 컬렉션 공개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9/10 [04:18]

▲ 제공: 섀도우무브



디자이너 이여진이 전개하는 브랜드 ‘섀도우무브(SHADOWMOVE)’는 ‘From Girl To Woman’라는 시즌 컨셉으로 2019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영화 ‘레옹’의 마틸다를 뮤즈로 소녀에서 여자가 되어지는 과정의 감정들을 담아 디자인을 표현했다.

“From Girl To Woman”

소녀와 여자의 경계선에 서있는 마틸다가 사랑하는 레옹에게 여자로서 보여지길 원하는 말과 행동과 표정 그리고 마음.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을 해보았을 미묘하고 아름다운 순수한 감정들이다. 그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그대로 담아냈다.

스테디 셀러인 “엠마 펌프스(Ema Pumps)”는 그러한 무드를 가장 잘 표현하고 있다.

엠마 펌프스는 고객들로부터 오픈 전 쇼룸의 샘플을 보고 반응이 좋았던 디자인이다.

이번 시즌의 컬러는 화려한 컬러 보다는 디자인을 자체를 더욱 어필 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레트로한 컬러감을 사용하여 세월에 쫓기지 않고 오래도록 신을 수 있도록 하였다.


지난 시즌 빈티지한 디자인 골드 장식을 시그니처로 사용했다면 이번 시즌은 순수한 소녀의 감정을 표현 하듯이 장식에 진주를 사용하여 그 의미를 더욱 진하게 담아냈다.

이번 시즌은 더욱 깊어진 여성스러움과 레트로함의 하모니로 섀도우무브의 오묘한 매력을 진하게 어필하고있다.


이번 FW19 컬렉션은 오는 9월 11일 섀도우무브 공식 웹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후 새로 입점하는 SSF SHOP에서 오픈 기획전과 만나볼 수 있며 더블유 컨셉 코리아와 디자이너테이블 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