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규 ‘한-중남미 비즈니스 서밋 100억불 수출 위한 추진전략은..’

이종훈 기자 | 기사입력 2019/10/08 [20:34]

최양규 ‘한-중남미 비즈니스 서밋 100억불 수출 위한 추진전략은..’

이종훈 기자 | 입력 : 2019/10/08 [20:34]

  사진 = 인터넷언론인연대



KOTRA는 8일 신라호텔에서 기획재정부 및 미주개발은행(IDB)와 2019한-중남미 비즈니스 서밋(2019 Korea-LAC Business Summit) 유망품목 1:1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피치데이 일대일 파트너링 상담회에는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KOSTA) 회원사인 김영귀수소환원수(주), 리엔젠(Reanzen), 까딱(KADDAK) 등 우수 벤처기업들이 참석하여 한국을 찾은 중ㆍ남미 경제사절단 570여명과 활발한 비즈니스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최양규 부회장은 “기존의 방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인 발상으로 전략과 전술을 세워야 100억불 수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획재정부와 미주개발은행(IDB)은행이 주관하고 있는 점을 기업가들은 잘보지 못하고 있다”면서 “국제금융 시장에 매우 큰 자금들이 국가간의 거래를 통해 이루어 진다”고 지적했다.

 

계속해서 “중ㆍ남미 비즈니스에는 방산, 차량부속, 화장품, 수소수 등 성공 가능한 제품들로 협력단을 만들어 정부지원을 요청하여 경비를 절감하고 최대의 성과를 올리는데 선택과 집중을 다할 것”이라면서 “2019년도 수출목표 100억불 달성을 위해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KOSTA)와 참빛글로벌(주)가  노력하여 목표를 달성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