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2020년 제1회 직원 우수제안 공모전 시상식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0/03/27 [03:26]

고양도시관리공사, 2020년 제1회 직원 우수제안 공모전 시상식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0/03/27 [03:26]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사회 각분야에서 혁신은 필수다. 이는 공공기관이라고 그 예외는 아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25일 공사사규를 전자문서화 하고 사업장별 물품구매시 인터넷 구매방법 추가했다. 또 친절도 개선을 위한 친절마일리지제도를 도입하는 등 공사 각분야의 혁신을 이끈 아이디어를 제공한 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작년 하반기에 이어 두 번째를 맞이한 직원 우수제안 공모전은 업무 개선, 복지향상, 경영혁신 등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제안제도 정착과 활성화를 위해, 연 2~3회로 확대하여 개최하기로 했다.

 

제안분야는 수익창출, 예산절감, 고객만족, 시설안전, 업무개선 등 5개 분야로 직원 개인이 자율적으로 응모할 수 있고 창의성, 경제성, 계속성 등 5가지 심사항목을 기준으로 1차 실무부서의 검토의견을 거쳐 제안심사위원회의 최종심의 후, 선정되었다.

 

심의 결과 최우수(공사사규의 전자문서화), 우수(사업장별 물품구매시 인터넷 구매방법 추가), 장려(친절도 개선을 위한 친절마일리지제도 도입) 총 3건이 선정되었으며, 이 제안들은 실무부서의 검토와 계획에 따라 업무에 반영하여 추진 할 예정이다.

 

공사 김홍종 사장은 “직원들의 작고 참신한 아이디어 하나하나가 조직발전과 혁신문화에 마중물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도 제안제도 활성화를 통해 조직의 변화와 혁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