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 방역소독 봉사활동 솔선수범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20/04/22 [16:52]

한국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 방역소독 봉사활동 솔선수범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20/04/22 [16:52]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역촌역 소독 및 방역 작업후 단체촬영>

 

코로나19 사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극복하기 위한 우리사회 구성원 모두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지회장 이영만, 은평치과원장)는 22일 지역주민들의 왕래가 잦은 지하철역과 주변시장, 공원 및 상가 일대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 및 소독 활동을 하였다.

 

앞서 지난 3월 21일(토) 불광역과 먹자골목. 시장 등 방역소독을 시작으로, 4월 7일(화) 응암역 및 불광천 일대와, 이날 역촌역과 은평평화공원 일대에 대한 방역 및 소독 봉사활동을 펼친 것.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특히 지하철 역장들은 일손이 부족한 상황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에서 방역소독 봉사에 도움을 주신 점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피력하였다.

 

방역소독 봉사활동에 참석한 운영위원과 회장단들은 "한국자유총연맹 은평구지회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 어느곳이라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노력과 봉사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평화공원 방역 및 소독후 기념촬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