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KBS '도전 꿈의무대' 출연 '방가희' 폭풍 칭찬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6/22 [01:34]

설운도, KBS '도전 꿈의무대' 출연 '방가희' 폭풍 칭찬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0/06/22 [01:34]

  설운도의 폭풍칭찬을 받은 가수 방가희         사진 = 인터넷언론인연대



가수 방가희가 지난 17일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무대'에 출연 했다.

 

‘도전 꿈의무대’는 무명가수들의 애환과 설움을 회고하면서 가수의 꿈을 이루고자 희망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가수들의 꿈의 무대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방가희는 방송에서 '처녀뱃사공'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과거를 얘기하면서 가수의 길에 접어든 사연을 말했다.

 

즉 방가희는 어린 시절 부모님의 농사일을 돕기위해 강을 건너다 직접 노를 젓던 배가 뒤집히는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의 후유증으로 노래를 할 수 없는 상황에 처했다.

 

하지만 그 상황에 좌절하지 않고 극복하는 과정을 담담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자신의 고향을 떠올리게 한다는 노래 ‘꿈에본 내고향’을 애절하게 불러 시청자들로 부터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패널로 나온 가수 설운도는 “지금까지 들었던 꿈에본 내고향 노래 중 가장 감명 깊은 노래였다”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방가희는 이날 다득표를 얻지 못해 우승은 못 했지만 방송중 실시간 댓글에서 가장 많은 응원의 글을 올라오는 등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방가희의 신곡 '그날밤 맹세'는 임영웅 김용임등 인기가수들이 커버 곡으로 곧 출시 할 예정이어서 가요계의 관심을 모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