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태어나선 안될 '진짜' 괴물은 국정농단 세력”

임병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7/07 [08:28]

이재명 “태어나선 안될 '진짜' 괴물은 국정농단 세력”

임병진 기자 | 입력 : 2020/07/07 [08:28]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소득주도성장론을 비판하고 나선 김무성 전 미래통합당 의원을 “진짜 ‘태어나선 안 될 괴물’은 당신들과 같은 국정농단 세력”이라면서 돌직구를 날렸다.

 

이 지사는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태어나선 안될 진짜 괴물은 국정농단 세력’이란 제목을 통해 “과거와 달리 수요가 줄어든 작금의 시대에 기존과 같은 공급역량 강화만으로는 경제를 살릴 수 없다”면서 이 같이 지적한 것.

 

이 지사는 이와 관련 “소득주도성장은 수요를 강화해 공급과 균형을 맞추는 적확한 경제해법”이라면서 “일시적이나마 소득을 보장함으로써 경제회복 효과를 입증한 재난기본소득 정책만 보더라도 소득주도성장이 왜 필요한지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김무성 전 의원께서는 소득주도성장은 ‘태어나선 안될 괴물’이고, 이를 추진하는 문재인 정부는 ‘사회주의’라고 비난하셨다”면서 “문재인 정부가 사회주의면 소득주도성장 주장하는 OECD, IMF 같은 국제기구는 사회주의 선동단체입니까?”라고 따져 물었다.

 

계속해서 “진짜 '태어나선 안될 괴물'은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성장이 아니라 당신들과 같은 국정농단 세력”이라면서 “진짜 '나라 거덜낼 일'은 이재명의 기본소득이 아니라 주권자 속이고 온갖 패악질로 국민 희롱한 당신들의 적폐행위”라고 강조했다.

 

이 지사는 “국민들께 심판 받고서도 반성은 커녕 여전히 국민의 눈을 가리고 호도하려드는 건 무슨 양심이며 무슨 정신인지 도무지 이해가지 않는다”면서 “김 전 의원님께서 인터뷰 중 연신 ‘무식’을 언급하셨다지요? ‘무식’이 잘못은 아니지만, 국민을 대리하겠다는 정치인이 알면서도 모른척 하거나 모르는데도 아는 척 하는 것은 파렴치한 국민 기망 행위”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어 “김 전 의원님께서는 다년간의 정치경험을 지닌 베테랑 정치인이시니 모르시는 것은 아니리라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모르신다면 스스로 말씀한 ‘무식’ 티내지 말고 그냥 조용히 계시는 것이 '잘못' 저지르지 않고 사는 방법일 것”이라고 충고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