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천사후원회', 법왕사 해오름 요양원에 헌혈증서 기증

허도원 기자 | 기사입력 2020/10/16 [14:18]

'대구천사후원회', 법왕사 해오름 요양원에 헌혈증서 기증

허도원 기자 | 입력 : 2020/10/16 [14:18]

 

대구천사후원회(이사장 이강문. 회장 김형섭) 소속 임원들과 회원들은 헌혈을 통한 이웃사랑 희망 나눔 봉사에 적극 동참해 받은 헌혈증서를 요양원에 기증했다고 밝혔다.

 

대구천사후원회는 15일 오후 대구시 수성구 파동 소재 법왕사 부설 노인요양전문시설인 해오름 요양원을 방문해 헌혈증서 50장을 시설장인 실상스님에게 위임 기증했다는 것.

 

이번 ‘헌혈증서 기증은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생활화하면서 헌혈자 감소로 비상이 걸린 혈액 수급난을 해소하는데 대구천사후원회가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대구천사후원회 이강문(전혈 30번째, 적십자헌혈유공장 은장) 수상 기념 일환으로 이 이사장을 비롯한 김형섭 회장, 임원들과 회원들은 지난 세계 헌혈의 날(6월 6일)이후 십시일반의 뜻을 모아 대구적십자 헌혈의 집을 개별 방문해 헌혈에 동참했다.

 

이강문 이사장은 "헌혈증서가 우리 이웃에서 화급히 필요로 하는 요양원 입소 어르신 환우들에게 사용했으면 한다"면서 법왕사 부설 노인요양전문시설인 해오름 요양원 입소 어르신들에게 나라사랑 이웃사랑 생명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실상스님은 "이번에 정말 기하게 기부로 전달받은 헌혈증서는 이웃과 요양원 입소 어르신들께서 수혈이 긴요히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라며 "대구천사후원회 회원님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고맙다"고 말했다.

 

김형섭 대구천사후원회 회장은 “이번 헌혈증서는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일회성이 아닌 꾸준하게 헌혈 운동에 적극 참여하도록 회원들에게 적극 권하고 유도 하겠다”고 말했다.

 

10월 10일까지 대구천사후원회 회원들이 헌혈하고 받은 헌혈증서와 지인들로부터 기부 받은 헌혈증서 기부 참여자는 다음과 같다.

 

▲이강문 이사장(21장. 양파TV방송 총괄사장) ▲김형섭 회장(1장. 신한테크 대표) ▲송세달 운영위원장(1장. 전,대구광역시의회 부의장) ▲서영우 수석부회장(1장. 희성산업 금호지사 지사장) ▲장석우 부회장(1장. 장성건설 대표) ▲박재규 부회장(1장. 대건D&K 대표이사, LG하우시스 윈도우플러스 대신점) ▲이영희 감사(1장. 경희국보한약국 대표) ▲김수현 이사(1장. 연경에이스부동산 소장) ▲박윤정 사무총장겸 이사(1장. GS25 호림공단점 대표겸 GS25 전국회장) ▲민철기(1장. 양파TV 법인대표) ▲민미경(1장. 자 김민준 8세, 김민기 6세) 양파TV방송 기자 ▲이강민(15장. 성공대리운전 대표) ▲유영철(4장. 법왕사 해오름 요양원 사회복지사) 등 회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서(50장) 들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