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환경안전포럼·실천대상’...(주)은석아이앤택 환경부장관상

추광규 기자 | 기사입력 2020/11/21 [12:07]

‘제5회 환경안전포럼·실천대상’...(주)은석아이앤택 환경부장관상

추광규 기자 | 입력 : 2020/11/21 [12:07]

[취재  인터넷언론인연대 미래일보 장건섭 국장 / 대한일보 권병창 기자   편집 추광규 기자]

 

 

 

'제5회 환경안전포럼 및 환경안전실천 대상' 행사가 환경안전포커스가 주최하고 환경부, 환경실천연합회, 인터넷언론인연대, 대한일보/환경방송 후원으로 비대면으로 치러졌다.

 

20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스튜디오에서 열린 포럼과 대상 시상식은 환경과 소방 전문가 언론사 및 관련업계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튜브 생중계로 이어졌다.

 

글로벌에코넷 김선홍 상임대표는 '환경영향평가의 중요성'이란 제하아래 주제발표를, 김동헌 재난안전원장이 '기후변화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을, 채수창 지구촌안전연맹 대표는 '소방안전 어떻게 지키나'를 주제로 강연했다.

 

영예의 수상자들은 환경부장관상에 (주)은석아이앤택, 서울시장상 정찬정 정승문 허수탁, 경기도지사상은 박래식 심억 이향란, 인천시장상은 김보민씨에게 돌아갔다.

 

의정 부문에는 2020년 후반기 국감에서 피감기관을 상대로 송곳질의를 펼친 노웅래-임이자 국회의원이 선정됐다.

 

기초단체 의정 부문은 경기도의회 양경석 도의원, 서울시의회 김정환 시의원, 고양시의회 조현숙시의원, 수원시의회 강영우 시의원이 차지했다. 감사패는 채수창 임명식. 환경대상에는 김주형-송맹심 씨가 수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