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기부문화 활성화에 함께 합니다"

김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6/06/30 [05:12]

"불교 기부문화 활성화에 함께 합니다"

김성호 기자 | 입력 : 2016/06/30 [05:12]

 

[신문고뉴스]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자승스님)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사단(단장 윤기중)과 지난 6월 27일 11시, 아름다운동행 사무실에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아름다운동행과 포교사단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무총장 자공스님과 포교사단 윤기중 단장의 모습)    

 


이날 협약은 침체된 포교활동에 활력을 불어넣고 불교적 가치관을 기반으로 재가지도자를 배출하여 수행을 넘어 포교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포교사단과 아름다운동행이 함께 포교와 수행을 넘어 불교의 기부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자 하는 취지해서 진행됐다. 
 
아름다운동행은 지난 2개월간 포교사단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부처님의 자비를 함께 전하고자 협약을 맺게 되었으며, 이날 협약식에는 아름다운동행 사무총장 자공스님, 포교사단 윤기중 단장, 한성웅 수석부단장, 이주영 서울지역단장, 정광현 대외협력실장이 참석하여 진행됐다. 
 
윤기중 단장은 "포교사단은 포교와 더불어 부설 무소유실천운동본부를 운영하고 있다. 아름다운동행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큰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서울과 인천경기 지역 단원들과 열심히 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사무총장 자공스님은 "아름다운동행이 기부를 받고 일을 하고 있지만 많은 이들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이 부족했다. 포교사단과 함께 많은 일들을 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