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윤아 화보, 팔색조 매력 뽐냈다!
 
이서현 기자   기사입력  2016/09/15 [08:50]

 

[신문고뉴스] 평소 늘씬한 몸매와 함께 탁월한 패션 감각을 드러내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가 에이치커넥트 16FW 광고 캠페인을 통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윤아는 이번 광고 컨셉인 ‘소프트 시크 & 뉴 베이직’ 스타일에 맞춰 올 시즌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인 골드 컬러 자수 포인트 스카잔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시즌에 이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머 점퍼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롱 체크셔츠를 데님과 자유롭게 믹스하며 탁월한 패션 감각과 프로다운 자세로 본인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힙합무드가 가미된 스트릿 캐주얼을 제안한 ‘샤키(SHARKEE)’라인은 과감한 사선 프린팅과 레터링 포인트가 돋보였다. 윤아는 다양한 아이템들 중 루즈한 핏의 스웨트 셔츠, 후드 티셔츠를 택해 레드 스커트, 와이드 데님팬츠와 매치하여 스포티함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스칸디 쿨(SCANDI COOL)’ 이라는 컨셉으로 퀄리티 있는 소재와 고급스러운 럭스 캐주얼을 지향하는 에이치커넥트의 컬렉션라인 아이템들을 활용해 북유럽 스타일의 미니멀하고 시크한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배너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9/15 [08:50]  최종편집: ⓒ 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