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다채로운 매력의 더스타 화보 공개!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6/10/26 [09:38]

박소담, 다채로운 매력의 더스타 화보 공개!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6/10/26 [09:38]

 

[신문고뉴스] 배우 박소담의 보이시한 매력이 넘치는 화보가 공개되었다. <더스타> 매거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박소담은 주근깨 메이크업을 하고 매니시한 의상들을 입어 소년의 옷을 입은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그녀만의 신비로운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소담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관련 질문에 “함께 출연한 배우들 모두 장난기도 많고 착해서 매 신 재미있게 찍었다. 또, 촬영장에서 남동생으로 불리며 함께한 남자 주인공들과 브로맨스 캐미를 보였다”고 답해 여배우답지 않은 쿨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함께 연기한 정일우, 안재현, 이정신, 최민 네명 중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묻자 “강서우(이정신 분) 처럼 마냥 편하고 착한 느낌보다는 강지운(정일우 분)처럼 여자들이 많이 좋아하는 ‘츤데레’ 스타일이 좋다. 표현을 잘 못해서 그렇지 그런 사람들이 더 따뜻한 면이 많다. 내가 그렇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연극 무대에 서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말에는 ‘처음 연기 시작을 연극 무대에서 했다. 무대에 섰을 때만 느낄 수 있는 에너지가 있는데 정말 짜릿한 느낌을 준다. 또, 무대에 서고 나면 관객들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다”고 답하며 연극 무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롤모델 관련 질문에 “김혜수 선배님을 존경하고 너무 좋아한다. 선배님 인터뷰를 읽어보면 어떤 배우로 살아가야 할지를 보여주시는 것 같다. 모든 말 하나하나를 새겨듣고, 적어 놓기도 한다. 앞으로 꼭 작품을 함께 하고 싶다”고 답했다.

 

배우 박소담의 11월호 보이시한 화보와 연기에 대한 진지함이 담긴 심층 인터뷰는 <더스타> 11월호(10월22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1월호에서는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 대세 아이돌 인피니트 화보, 수능을 맞아 고디바 초콜릿과 함께한 방송인 전현무의 수능 응원 캠페인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