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 윤보미 위해 운전면허시험 일일 교사 임명!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7/01/13 [16:30]

최태준, 윤보미 위해 운전면허시험 일일 교사 임명!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7/01/13 [16:30]
▲   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  © 신종철기자 s1341811@hanmail.net


 

[신문고 뉴스] 신종철 기동취재본부장 = 우리 결혼했어요’ 윤보미의 운전면허시험 합격 대작전이 펼쳐진다. 최태준이 윤보미의 일일 교사를 자처한 가운데, 윤보미가 단 번에 필기시험 합격 신화를 이루어 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4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최태준의 지휘에 맞춰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윤보미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은 새해 목표를 ‘윤보미 운전면허시험 합격’으로 잡고 이를 이루기 위해 일일 교사로 변신했다고. 시험에 겁을 냈던 윤보미는 남편의 가르침을 따르며 점점 힘을 얻었고 열성적으로 공부에 집중했다는 후문.

 

최태준은 “나만 믿고 따라오면 100%야”라고 큰소리를 쳤고 윤보미와 하이파이브를 하며 분위기를 더욱 업 시킨 것. 최태준은 윤보미가 문제를 척척 풀어내자 “여보 무조건 100점이야!”라며 힘을 팍팍 줬고, 윤보미는 든든한 지원군에 미소를 지었다는 전언.

 

또한 두 사람은 문제풀이를 빌미로 딱 붙어 앉아 ‘알콩달콩’ 공부를 이어갔고, 공부를 하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는 등 묘한 기류가 형성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윤보미의 운전면허시험 도전 현장과 필기시험 결과는 오는 1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