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 오지' 2월 16일 봄방학 개봉 확정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7/01/19 [13:36]

'마이펫 오지' 2월 16일 봄방학 개봉 확정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7/01/19 [13:36]

 

▲  포스터제공=무비앤아이   © 신종철 기자 s1341811@hanmail.net

 

 

[신문고 뉴스] 신종철 기자 = 우리집 멍뭉이 오지의 견생 최대 스펙터클 커밍홈 어드벤처 <마이펫 오지>가 에이핑크 정은지의 특별 주제곡 가창 및 목소리 더빙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의 관심을 모은 데 이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2월 16일로 개봉일을 확정 지으며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개성 만점의 멍뭉이들이 각기 다른 포즈로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한 흥부자오지와 브이를 그리고 있는 수다쟁이 프롱키는 멍뭉이들의 숨길 수 없는 유쾌한 성격을 드러내고 있다.

 

반면 앙칼진 모습의 포스 작렬 레옹, 심각한 표정의 아재견 체스터와 속내를 알 수 없는 소심견 베어의 모습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데, 이처럼 달라도 너무 다른 각양각색의 멍뭉이들이 영화 속에서 어떻게 힘을 합쳐 모험에 떠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포스터에서 멍뭉이들 못지 않은 눈웃음과 귀여운 포즈로 심쿵사를 유발하는 모습의 에이핑크 정은지는 <마이펫 오지>의 특별 주제곡을 부르는 것은 물론 극중 오지의 주인으로 등장하는 소녀 ‘캐리’의 목소리 더빙에도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연기력과 가창력을 겸비한 아이돌로 널리 알려진 정은지가 이번에는 <마이펫 오지>와 함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오지와 친구들의 험난한 모험을 예고하는 듯한 ‘혹시 우리 주인님 보셨나요?’라는 포스터의 메인 카피 또한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데 특히 반려견을 키우는 펫팸족들의 공감과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멍뭉이들의 각양각색 매력은 물론 에이핑크 정은지까지 만날 수 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마이펫 오지>는 오는 2월 16일 봄방학에 국내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