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홀딩스,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 선수권 대회 개최

박신웅 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1:50]

매일홀딩스,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 선수권 대회 개최

박신웅 기자 | 입력 : 2024/10/31 [11:50]

▲ 매일홀딩스와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하는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오는 11월 1일(금)까지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열린다. 대회기간 중에는 갤러리 관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시음과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셀렉스 및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제공=매일유업.)     ©

 

매일홀딩스는 31일 자회사 매일유업 및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골프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11월 1일까지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외 프로골퍼 및 아마추어골퍼 중 만 50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며, 올해로 29회 개최를 하는 국내의 대표적인 시니어 오픈 골프 대회이다.

 

인구 고령층이 늘어남에 따라 성인의 건강관리를 위한 단백질과 균형영양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매일그룹은 이번 한국시니어오픈 대회의 공동 주최사로 참여해 건강한 시니어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로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를 알리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본 대회의 총 참가인원은 112명이며, 지난 29일 예선을 거쳐 선발된 선수들이 30일부터 본선 경기를 치룬다.

 

총 상금은 2억원이며, 총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진행한다.

 

매일그룹은 이번 대회를 참가한 선수들에게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 제품들을 제공하는 한편, 대화기간 중 갤러리 관객들을 대상으로도 제품 시음과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대회 현장에서는 완전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과 영양관리 브랜드 메디웰의 균형영양식 제품, 국내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중 최다 산양유을 함유한 오스트라라이프, 멘탈케어 제품 셀렉스 릴렉스 샷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매일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시니어 선수분들과 갤러리 관객들에게 건강상태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춘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를 알리는 동시에 제품을 사용하고 우수한 품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부스 운영과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