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골프용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진행

박신웅 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1:57]

BC카드, 골프용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진행

박신웅 기자 | 입력 : 2024/10/31 [11:57]

 

BC카드는 31일 국내 골프 시장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C카드는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인 골프존과 손잡고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골팡' 및 '골프존마켓'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골팡에서 매주 월요일 BC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0% 결제일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마켓에서는 요일 관계없이 건당 5만원 이상 BC카드로 결제 시 10% 결제일할인 혜택을 적용 받는다.

 

할인 혜택은 골팡과 골프존마켓 각각 1인당 1일 1회 최대 3만원 및 5만원까지다.

 

같은 기간 골프 관련 업종에서 BC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후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골프존 커머스 상품권 1만원권, 쇼골프 멤버십 1개월권, 오렌지9 스크린골프 이영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결제일할인 이벤트와 중복 참여할 수 있으며, 각 경품 교환권은 BC카드의 생활금융플랫폼인 '페이북'을 통해 NFT 형태로 제공된다.

 

모든 이벤트는 우리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iM뱅크, 부산은행, 경남은행 등 11개 회원사에서 발급하는 BC신용 및 체크카드, 그리고 BC카드가 자체 발급하는 BC바로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페이븍 내 마이태그에서 각 이벤트 태그를 터치해 참여할 수 있다.

 

임표 BC카드 전무는 "이번 이벤트로 골프에 대한 전급성과 혜택을 강화해 보다 많은 고객이 풍성하고 편리한 골프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BC카드는 마이태그 등 편리한 혜택 플랫폼 서비스와 자체 보유한 NFT 기술력을 통해 국내 골프 시장 활성화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