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덕쑥덕’의 가수 진혜진이 13일 사단법인 좋은이웃 홍보대사로 위촉 됐다.
이날 영등포 한국장애인협동조합 사무실에서 사단법인 좋은이웃중앙회(회장 김소당)가 주관.주최한 ‘복지사각지대대상 연탄나눔릴레이 중간보고 대회및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
본 행사는 원래 국회 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탄핵정국으로 인한 국회출입 전면통제로 국회 근처 한국장애인협동조합 사무실에서 정지훈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좋은이웃 임원진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수 진혜진, 장군, 박나로 3인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진혜진은 "김선우 좋은이웃 중앙자문위원장님의 권유로 어르신 효잔치 공연에 참여하게 된 인연으로 좋은이웃 봉사활동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면서 “좋은이웃 회원님들이 다양한 봉사활동 현장에서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고 저도 시간되는 한 참여해서 봉사활동을 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고, 더불어 홍보대사의 기회까지 주시게 되어 미력하나마 더욱더 최선을 다해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진혜진은 TV조선 미스트롯2 최종 100인으로 선정된 가수로서, 사랑의 재계약, 맛보고가세요로 방송계에 이름을 알린뒤, 최근 ‘쑥덕쑥덕’ 노래로 KBS 아침마당, 가요무대등 각종 방송활동및 지역축제행사 섭외1 순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한국자전거단체협의회 홍보대사, 경기도의회 홍보대사, 강원도 양구군 홍보대사로도 활동중이다.
한편, 사단법인 좋은이웃은 올해로 창립된지 20년이 된 순수 비영리민간 단체다. 목적 사업에는 문화 소외지역 찾아가는 문화공연과, 후원 물품전달, 벽화그리기봉사, 청소년 미래인재양성페스티벌, 연탄배달봉사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김선우 #사)좋은이웃 중앙자문위원장 #가수 장군 #가수 박나로 #가수 진혜진 #김소당 사)좋은이웃중앙회장
<저작권자 ⓒ 신문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